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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N

No.483304

<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>

 

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,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 
전자출결시스템 출결 처리 방법 (상세내용: 첨부된 매뉴얼 참고)
    * 대체번호 입력: 전자출결 단말기 114 + 개인 대체번호 입력
    * 학생증 사용
    *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
 
개인 대체번호 확인
     * 포털시스템 로그인 - 강의지원 - 전자출결 클릭
     * 부여된 개인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변경됩니다.  
 
●   학생증 발급 후 전자출결시스템 출결 처리 : 단말기에 학생증 접촉 및  삽입
      * 4월 1일부터 학기 종료일까지 대체번호 사용은 3회로 제한됨
      * 기본적으로 매 학기 대체번호 사용은 3회로 제한되나,  신입생 및 편입생의
         경우, 학생증 발급 시기를 고려하여 3월 한달 간은 대체번호 사용 횟수에 제한을
         두지 않음.  
 
● 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: 붙임의 매뉴얼 참조
 
●  문의: 수업학적팀 053-810-109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