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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'선발발표' 및 선발학생 부서단위 '사전교육' 참석 안내 N
No.7321335- 작성자 장학팀
- 등록일 : 2023.08.23 16:06
- 조회수 : 9689
[2023-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'선발발표' 및 선발학생 부서단위 '사전교육' 참석 안내]
1. 선발 발표
가. 일정 : 2023. 8. 25.(금), 15시~
나. 선발 확인경로 : 종합정보시스템(URP) >장학관리 >행정인턴십선발내역조회
2. 선발학생 부서별 사전교육 참석 안내
가. 교육 일시: 2023. 8. 29.(화) 14시부터
나. 장소: 선발된 교내 각 근로부서 행정실
다. 선발된 학생은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, 불가피한 사정으로 당일 교육 참석이 불가한 학생은 근로부서로 사전에 연락하여 사전교육 일정을 재 결정하기 바람
라. 사전교육 참석 시 지참물: 2023-2학기 수강신청내역 1부(근로시간 결정에 참고)
3. 선발된 학생중에 근로를 포기해야 하는 학생은 2023. 8. 28.(월)까지 장학팀(810-1148)으로 연락 필수
4. 1일 근로 제한시간: 1일 3시간(월~금)
- 대리근로 불가, 부서와 협의하여 정해진 근로시간 외 근로 불가
5. 근로시간과 수업시간 중복 불가
가. 근로시간과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근로시간 결정 시 주의(대면수업, 비대면수업 모두 근로시간과 중복 불가)
나. 시험시간, 일시적 휴강시간, 보강시간 모두 근로시간과 중복 불가
6. 출근부 작성 및 제출
- 근로부서로 부터 출근부 서식 수령>본인이 매일 작성>담당자 날인 매일 받음>1개월단위로 부서에서 장학팀으로 출근부 제출
7. 기타 유의사항
가. 근로기간 중 근로불성실(근로지 이탈, 무단 결근, 업무 불이행, 근로시간(출.퇴근) 미준수 등) 등의
경우 행정인턴십장학생의 자격을 상실할 수 있으며, 이후 국가근로장학생 및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됨
나. 학기 중 코로나 등 근로를 지속할 수 없는 교내상황이 발생 할 경우는 근로일정 변경 또는 근로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사전에 근로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
다. 코로나 의심 증상(발열 등) 발생 시 일시 근로중지 조치를 취합니다.(근로하지 않은 시간에 대하여 장학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.)
라. 근로 종료 후 행정인턴십장학생 근로내역을 '확인서' 또는 평가에 따라 '인증서'로 발급되므로 필요 시 장학팀으로 요청바랍니다.
마. 기타 세부사항은 근로지 사전교육에서 숙지 및 문의바랍니다.
8. 장학팀 문의(053-810-114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