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N
No.483304- 작성자 권혜연
- 등록일 : 2015.03.19 00:00
- 조회수 : 664
- 1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(학생용-강의실_단말기).pdf (다운로드 : 161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(학생용-스마트폰_어플리케이션).pdf (다운로드 : 207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3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(학생용-웹페이지).pdf (다운로드 : 141) 첨부파일 다운로드
<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>
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,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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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출결시스템 출결 처리 방법 (상세내용: 첨부된 매뉴얼 참고)
* 대체번호 입력: 전자출결 단말기 114 + 개인 대체번호 입력
* 학생증 사용
*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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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 대체번호 확인
* 포털시스템 로그인 - 강의지원 - 전자출결 클릭
* 부여된 개인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변경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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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증 발급 후 전자출결시스템 출결 처리 : 단말기에 학생증 접촉 및 삽입
* 4월 1일부터 학기 종료일까지 대체번호 사용은 3회로 제한됨
* 기본적으로 매 학기 대체번호 사용은 3회로 제한되나, 신입생 및 편입생의
경우, 학생증 발급 시기를 고려하여 3월 한달 간은 대체번호 사용 횟수에 제한을
두지 않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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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: 붙임의 매뉴얼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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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: 수업학적팀 053-810-1093